2000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활동하실 때 많은 사람들로 부터 '랍비'라는 호칭으로 불리셨습니다. '랍비'는 선생님이라는 뜻입니다. 흑암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사람들에게 빛으로 오셔서 천국의 복음을 가르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 눈에는 영락없는 선생님이셨습니다. 어느 곳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위대한 가르침을 주셨고 어느 누구에게도 듣지 못했던 진리를 알려 주셨습니다. 사람들이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소망을 갖게 되고 자유케 되고 영향력 있는 삶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교회 교회학교는 그 때 예수님께서 하셨던 그 선생님의 사역을 충실히 하기 원합니다. 세상에서 들어보지 못한 진리를 가르치고 참 교육이 사라지는 이 시대에 선생님으로서 우리의 자녀들을 바르게 가르치기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이 그교회 교회학교를 통해 실력과 영성을 겸비하여 세상에서도 위대하게 쓰임 받고 하나님이 각자에게 부여하신 비전을 이루어 가는 출발점이 되기 원합니다.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그교회로써 또한 예수님과 같은 선생님으로서 다음 세대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는 교회학교가 되기를 바랍니다. 보내주십시오. 맡겨주십시오. 여러분의 자녀들이 영성과 실력을 겸비하여 꿈을 키우고 이루는 아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교회(THE CHURCH) 대표목사 최성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