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년인듯 청년아닌 신혼같은 분들

안녕하세요하나님을 사랑하고, 의리를 지키는 1조 유플러스 목자 신유호, 목녀 김나리B입니다^^

 

사랑하는 그교회 성도여러분~~ 지금 사랑하는 그와 날마다 뜨거운 것처럼.. 늘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사랑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함께 선교하길 원합니다. 우리 YOU+목장에서 주님의 말씀과 삶의 이야기와 식사교제를 통해 사부작사부작 즐거운 모임이 되길 소원합니다. 장년의 '노련미'와 청년의 '패기'로 하나님의 기쁨조 목장을 함께 만들어 보아요~!


 

 

 

"아무 일에든지 다툼이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각각 자기 일을 돌볼뿐더러 또한 각각 다른 사람들의 일을 돌보아 나의 기쁨을 충만하게 하라 (빌립보서 2:3~4)“

모이면 즐겁고 행복한 목장. 가족처럼 포근한 목장! / 즐거운家목장입니다! / 삶을 진솔하게 나눌 수 있는 편안한 즐거운家 목장 / 상처와 연약함을 용납하는 즐거운家 목장 / 서로를 돌아보며 사랑으로 중보하는 즐거운家 목장 / 각자의 삶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을 보고 배우는 즐거운家목장 / 이런 우리를 보시는 하나님께서 어찌 아니 즐거운家!!~~

 

 

안녕하세요~ 
갈렙목장 목자 최광식 목녀 서명주입니다.
 
저희를 가정교회의 목자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저희 목장의 이름은 갈렙목장이며 그교회에서 유일하게 다양한 세대가 함께 모인 목장입니다. 그래서 인지 모임을 할때 여러 경험과 지식들이 모여 서로에게 나눌 수 있어서 좋은 목장인것 같습니다.
 
제가 목자로서 부름받고 가지고 있는 목장의 비전이 있습니다.
 
첫째
목장의 부흥을 통해 새로운 목장의 설립

둘째
믿음의 회복을 통한 개인의 부흥

셋째
올바른 믿음을 통한 올바른 교회의 세움입니다.

이것은 목장과 개인 그리고 연합교회와 자신의 교회를 회복하고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목자인 저부터 믿음을 바로 세우고 목원들을 이끌어 모든 목원들의 믿음 회복을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봉사와 선교를 놓지 않는 목장이 되길 원합니다. 구제를 포기 하지 않고 선교를 포기 하지 않음으로 통해 예수그리스도의 정신을 미약하게나마 실천할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끝으로 부족하지만 기도와 섬김으로 포기 하지 않고 목원들과 함께 성장하고 회복되는 목장이 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두드림 목장의 목자 박다은입니다. 저희는 20대 청년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두드림이라는 이름은 do dream으로 꿈을 이루다라는 의미입니다. 20대인만큼 열정을 갖고 노력을하자라는 의미입니다. 지금은 청년이 적지만 앞으로 전도에 힘써 부흥하길 바랍니다.

 

또한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예수님과 함께 동행하는 꿈을 꾸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축복의 통로목장에 목자 정소영. 목녀 김난주입니다.

저희 축복의 통로 목장은 홀로 믿음생활을 하는 파워 아줌마들입니다. 비록 외로운 믿음의 길을 걷고 있지만 신앙생활을 통해서 참된 기쁨과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의 구원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축복의 통로 목장은 가정에 목장에 교회에 복이 흘러가는 통로로 쓰임 받고 싶습니다. 저희 목장에서 신앙생활 하시기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안녕하세요 ~
목자 이숙영 목부 박춘재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반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며 기도로 섬기는 목장~!!!!

하모니 목장이 꿈꾸고 기도하는 목장은~
1.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새롭게 경험
2. 감사와 기도의 응답으로 삶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체험
3. 내 자신이 영과 육이 치유되고 가정이 회복됨을 경험
4.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이웃에게 증거하며 영혼구원의 체험

하나님이 주신 지혜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을 갖고 서로를 섬기는 하모니 목장에서 저희와 함께 하실 분을 초청합니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1. 먹고 식탁교제를 통해  서로의 삶을 나누고 주님이 주시는 말씀을 먹고 삶을 돌아봅니다.

2. 기도하고 이 땅에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을 위해 기도합니다. 

3. 사랑하라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말씀을 따라 살기위해 고통의 현장에서 함께 합니다.

 

마태복음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레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아멘 샬롬!!  

안녕하세요?! 
샬롬실버목장 목자 서광희 목녀 최순종 입니다. 진리를 전파하는데 함께 하시려면 저희 목장으로 오세요. 늘 기도와 사랑으로 섬기며 제자로써의 삶을 살아가려고 준비하는 목장입니다. 

'기쁨으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목장'
'기도와 사랑으로 섬기는 목장’
'말씀에 순종하는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