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교회는 처음부터 선교하는 교회를 선언하며 개척원년인 2008년도 주제가 “잠실에서 열방까지”입니다. 사도행전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 살렘과 온 유대와 사라미라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라는 말씀을 붙들고 세계선교에 헌신하며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특별히 세워진 목장(가정교회)은 지원하는 선교사와 자매결연을 맺고 기도와 물질을 지원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1초원은 아르헨티나의 유은수 선교선교사님 가정을 후원하며 2초원은 뉴질랜드에 신성운 선교사님 가정을 후원하며 그리고 3초원은 이스라엘의 김용진 선교사님의 가정 4초원 청년들은 카나다 백인 목회와 원주민 사역을 하는 권태욱 선교사님 가정을 후원하게 됩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곳이라면 물질도 인력도 아낌없이 헌신할 각오를 가지고 있으며 그 동안 미얀마의 태풍피해와 중국의 지진 피해지역을 위해 주일 헌금 전액을 구호헌금으로 드릴만큼 세계선교와 봉사를 위해 헌신하는 성도들이 그교회에 함께 신앙생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각 목장과 부서를 통해 선교지를 방문하고 함께 선교사역을 격려하고 지원하는 것을 통해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의 심장과 눈으로 열방을 품고 기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선교동원가로 활동하시는 대표목사를 선두로 모든 성도가 선교사의 삶을 살도록 돕고 있습니다.

 

세계선교의 헌신

1초원은 나마스테선교회를 결성하여 인도의 장해수 선교사님을 후원하며, 2초원은 키아오라선교회를 결성하여 뉴질랜드의 신성운 선교사님을 후원하며, 3초원은 샬롬선교회를 결성하여 이스라엘의 김용진 선교사님을 후원합니다.

 

 

나마스테선교회 / 장해수 선교사 / 인도

 

 

 

키아오라선교회 / 신성운 선교사 / 뉴질랜드

 

 

 

샬롬선교회 / 김용진 선교사 / 이스라엘